서울시, 올림픽대로 등 교통관리시스템 세척…9월 말까지 부분 교통통제

정확한 교통정보 제공 목적 자동차전용도로 7개 노선 교통관리시스템 420개소 세척작업

파킹투데이 | 기사입력 2020/05/18 [11:50]
정책 >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시, 올림픽대로 등 교통관리시스템 세척…9월 말까지 부분 교통통제
정확한 교통정보 제공 목적 자동차전용도로 7개 노선 교통관리시스템 420개소 세척작업
기사입력: 2020/05/18 [11:50] ⓒ 파킹투데이
파킹투데이

 

  © 주차신문

서울시설공단(www.sisul.or.kr)은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등 자동차전용도로 7개 노선 및 기타 주변도로에 대한 교통관리시스템 세척작업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공단은 18일부터 9월말까지 보다 정확한 교통정보 및 시인성을 확보하기 위해서 도로전광표지(VMS, Variable Message Sign), 영상장비(CCTV, 영상검지기 등) 420개소에 대한 대대적인 세척작업을 진행한다.

 

이번에 세척작업이 실시되는 자동차 전용도로는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내부순환로, 북부간선도로, 동부간선도로, 서부간선도로, 경부고속도로 일부 구간 등 7개 노선이다.

 

세척기간 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들 도로에 대한 1,2개 차로 부분통제가 실시된다. 해당 도로의 부분통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www.sisul.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설공단 조성일 이사장은 갓길 작업 시행 등을 통해 교통체증 유발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앞으로도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여러분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서울 자동차전용도로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기수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킹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