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톤 프리' 체험단 모집

파킹투데이 | 기사입력 2020/05/20 [11:19]
기업/단체 >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톤 프리' 체험단 모집
기사입력: 2020/05/20 [11:19] ⓒ 파킹투데이
파킹투데이

 

  © 주차신문


LG
전자(www.lge.co.kr)는 무선 이어폰 신제품 출시에 앞서 고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LG전자는 해외에서 사용해 온 무선 이어폰 브랜드 '톤 프리(TONE Free)'를 적용한 신제품(모델명: HBS-TFN6)을 다음 달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LG전자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2229일까지 '톤 프리 체험단' 200명을 모집한다. LG전자가 무선 이어폰 관련 고객 체험단을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톤 프리 체험단 모집 사이트(https://lgtonefree.co.kr)에서 신청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발하며, 내달 3일 체험단을 발표한다. 체험단은 톤 프리 신제품 수령 후에 한 달 동안 직접 사용한다.

 

LG전자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작성하는 사용 후기를 포함해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에게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LG 그램 17,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톤 프리는 명품 오디오 업체 '메리디안 오디오(Meridian Audio)'의 뛰어난 신호처리 기술과 고도화된 튜닝 기술(EQ, Equalizer)을 기반으로 이어폰 디자인에 최적화된 하드웨어 구조, 소프트웨어 성능 등까지 고려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완성했다.

 

이 제품은 커널형 방식에 LG만의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감이 탁월하며, 이어폰 무게 중심이 귓구멍 안쪽을 향해 있어 귀에 꽂았을 때 더욱 편안하다.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손대기 상무는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업그레이드한 '톤 프리'의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기수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킹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