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여름 맞이 ‘쿨 세일(COOL SALE)’ 개최

블루 컬러를 테마로 인기 소파 품목 최대 40% 할인

파킹투데이 | 기사입력 2020/07/15 [10:09]
에몬스가구, 여름 맞이 ‘쿨 세일(COOL SALE)’ 개최
블루 컬러를 테마로 인기 소파 품목 최대 40% 할인
파킹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7/15 [10: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에몬스가구 여름맞이 쿨세일 행사 포스터 이미지   © 파킹투데이


표정있는가구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7월 여름 시즌을 맞아 홈 인테리어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71일부터 831일까지 쿨 세일'을 진행한다.

 

에몬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소파 제품 중 블루컬러를 테마로 인기 상품을 40~20% 제품 할인을 한다. 그 중 줄리아20’ 4인 소파는 134만원에서 40% 할인된 80만원에 제공하며, ‘줄리아20’ 소파는 신소재인 바이오 레더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매직클린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또한 생활 방수는 물론 아이들의 낙서, 음식물, 반려동물로 인한 오염도 쉽게 제거 할 수 있어 어린 자녀를 둔 가정과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많다.

 

, 여름철 쾌적한 수면에 최적화된 포시즌 프레쉬 매트리스는 분리형 커버를 이용하여 서로 다른 두가지 기능성 원단을 사용할 수 있다. 분리형 커버에는 미라쿨 원단을 적용하여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여름철 쾌적한 수면에 적합하며, 분리형 커버를 탈착한 매트면에는 면원사가 함유된 코튼 멜란지 원단의 흡한속건 기능으로 포근한 수면을 제공하다. 또한 분리형 커버로 세탁이 용이해 여름철 위생적인 관리에 적합하다. 이번 여름을 맞이하여 퀸(Q)사이즈 기준 154만원에서 115만원으로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름철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쿨링 패드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올 여름, 집에서 휴양지의 무드를 느낄수 있는 원목과 라탄소재가 매치된 시에스타 침대, 소파, 거실장, 식탁 시리즈는 홈캉스와 홈카페 등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연출하려는 고객에게 인기가 많으며, 침대(K, 매트 제외) 90만원, 소파(3) 99만원, 거실장, 77만원, 식탁(4) 119만원 등 전제품 2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이 밖에 나또, 뉴데이, 라용 등 내츄럴 식탁도 25% 할인 판매한다.

 

김건우 기자

ⓒ 파킹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